1 2
En
Web - 셀러문

쇼핑과 여행을
공유하다

OVERVIEW

  • TYPE

    Web
  • CLIENT

    셀러문
  • DATE

    2016-01

쇼핑과 여행을 공유하다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비용입니다. 최근 사람들은 호텔스컴바인처럼 정보가 모인 곳을 이용하고, 저가항공과 같은 편의로 여행이 훨씬 쉬워졌습니다. 이런 작은 정보들이 여행을 도와주듯이, 셀러문은 당신의 여행을 작게나마 직접 도와주는 앱을 소개하는 렌딩페이지 입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사이트 바로가기
pc

STRATEGY

여행과 쇼핑을 공유하는 앱을 표현하기 위해 소비를 자극시키는 보라색 계열을 채용해 호기심을 유발하고 앱의 사용 유도를 위한 밀집된 컨텐츠로 제작하였습니다.

DESIGN

여행을 직접 도와주는 셀러문

신비스러움과 고귀함, 화려함등을 상징하는 보라색 계열을 주조색으로 하여 여성들의 소비심리를 자극하도록 유도하고 해외 쇼핑 앱의 특징과도 매칭이 되도록인접색들로 배색하여 제작하였습니다.

CREDITS

  • 프로젝트 매니저

    임익기

  • 기획

    노한나

  • 디자인

    박병용

  • 퍼블리셔

    박병용

  • 개발

    -

PREV

올림피아드 아카데미

VIEW View

NEXT

코페이

VIEW View